UNDYEDROOM 온라인 브랜드 캠페인
첫 만남을 기억하게 만드는, 브랜드 웹 경험
사무실에 신고 갈 수 있는 디자이너 스니커즈 UNDYEDROOM의 절제된 감성과 포멀한 무드를 웹으로 풀어낸 프로젝트입니다. 스크롤에 따라 감성이 흐르는 시각적 연출, 서류 인덱스를 모티프로 한 정보 구조를 통해 사용자가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체험하고 기억에 남도록 설계했습니다.
Promotion, Web
CHALLENGE
분산된 디지털 접점을, 하나의 브랜드 감성으로
디자이너 스니커즈 브랜드 UNDYEDROOM은 “사무실에도 어울리는 감성 스니커즈”라는 콘셉트를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 설계가 필요했습니다.
론칭 웹사이트를 시작으로 시즌 기획전, 프로모션, 상세페이지, SNS 콘텐츠 등 다양한 채널에서 일관된 감성과 시각 언어, 그리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 과제였습니다.

APPROACH
사용자의 몰입을 이끄는 흐름과 구조 설계
이미지 중심의 스크롤 기반 UX로 구성하여 방문자가 브랜드 감성에 자연스럽게 몰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시즌 별 기획전페이지는 각 캠페인의 메시지와 분위기에 맞게 구성과 연출을 변주하되, 브랜드 고유의 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시각적 일관성을 유지했습니다. 상세페이지와 SNS 콘텐츠는 제품보다 브랜드의 사용 맥락, 감정, 상황을 먼저 보여주고 소비자가 브랜드를 경험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OUTCOME
사용자가 기억하는 브랜드의 첫인상과 감도까지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시즌별 캠페인과 콘텐츠 흐름에 맞춰 웹과 콘텐츠 디자인을 감성적으로 구현하며, 브랜드 메시지 전달에 힘을 보탰습니다.
웹사이트, 상세페이지, SNS 콘텐츠, 광고소재 등 포맷은 달랐지만 하나의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시각 표현을 조율했고, 사용자에게 몰입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특히 SNS 콘텐츠는 브랜드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시각화하여 자발적인 공유와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졌습니다.



이글을 SNS로 공유해 보세요.